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배송] 주문 완료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작성자

ADMIN (ip:) 조회수 :141

작성일 2019-04-15
평점 0점
추천 추천하기



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단, 아직 발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는 홈페이지 내 [Q&A 게시판] 또는 [고객센터 T. 02-469-0077] 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


배송지를 미처 변경하지 못하여 반송된 경우, 본사 물류센터로 반송이 되며 재발송 받기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로

새로운 주소지를 알려주셔야 하며, 반품 재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
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답변
댓글 수정 비밀번호 :
/ byte

비밀번호 :